내일이면 임신 15주차! 오늘은 14주 6일차다.지금은 배가 많이 나와서 어느 날은 탱탱해.요즘 출근할 때는 주로 원피스를 입었는데 최근 임산부 슬랙스를 하나 샀어!
#. 임산부 바지 임산부 바지는 처음 구매하고 시착도 할 수 없기 때문에 일주일 내내 사이트를 비교하며 리뷰를 찾아다니면서 결정!결과는 만족스럽다.예쁠까봐 걱정많이했는데 생각보다 예뻐서 무엇보다 편해..위에는 스판인데 고무줄로 고정하고 지금은 배가 많이 없어서 고무줄로 고정하지 않으면 흘러내린다^^(쇼핑몰-280DAYS)
#. 아메리카노 컴백 그리고 임신 초기를 지나 12주를 지나서 다시 커피를 마시기 시작했다.하루에 1잔은 괜찮다는 어머니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그래도 되도록 디카페인으로 마시다^^#. 산후 조리원의 예약아, 그리고 14주일 토요일에 산후 조리원에 가서 상담을 받고 예약했다.여기저기 비교하고 보는 것이 귀찮다..”우리 집으로부터 도보 20분, 엄마의 집에서 도보 15분 거리, 근처에서 가장 좋은 곳으로 결정!”(한림 산후 조리원-특실 2주 260만원)”더욱 높고 좋은 곳에 가려면 마을을 바꿔야 하는데 거기까지 해야 하느냐고 생각에 나는 그냥 집 근처가 최고라고 생각했다.#.”태아 보험에 가입하고 보니 태아 보험에도 가입했구나!일주일간 정말 많은 일을 했구나>_<보통 태아 보험은 12주 기형아 검사 1차 전에 가입한다고 했는데..나는 다시 치밀하지 못했다.22주 전만 들으면 되는 게, 16주 만에 2차까지 다 하고 듣고 싶었는데, 친정 어머니가 알고 있는 곳에 들어 주고 계셨다.인터넷에서 하시면 사은품을 준다고 들었는데, 사은품을 주어도 얼마나 좋은 것이 줄까.. 하면서 그냥 제가 알고 있던 곳으로 만들었다.
#. 14주차인 6일 성별 확인 1차 기형아 검사 후 2주가 지난 오늘 나는 아기가 건강한지 무척 궁금했다.점심을 먹고 산부인과에 갔는데 오잉의 성별을 알려줬다.기대도 안했는데….?” 성별 말해도 되죠? 공주님이시군요.” 고기가 먹기 싫으면 딸이라고 하는데 정말이었다!장난으로 나 같은 딸을 낳고 싶었는데 말이 씨가 되고 말았다.아무튼 카쿤아 원피스 입혀줄게.2주 만에 또 컸네.건강하게 자라(울음) 현재 14주 6일이지만 14주 1일 크기로 조금 작다.이정도는 문제없어 다음에 2주동안 즐겁게 보내고 만나자. 딱 건강하게 있어줘서 고마워. 이나이이나이 할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