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공부 1303일째) Ted로 영어공부 암기 7번째 클립

테드의 1분 클립 암기 7회차를 맞아 공부한 모습을 보여주기로 했다. w 일주일에 1분짜리 클립 하나를 암기하는 목표를 하고, 첫날인 오늘은 내용 정리 또 단어 정리를 조금 했다. 주말에는 암기 영상을 올릴 예정이다. #테드 암기법 암기 전에 영상을 내보내고 스크립트 없이 듣기를 여러 번 한다. 몇 번을 들어도 들리지 않는 부분을 확인하고 모르는 단어 때문에 들리지 않으면 단어도 확인한다. 스크립트를 보고 들으면서 이해한 내용과 같은지, 놓친 단어는 없는지, 연음이 섞인 단어 중 어느 것이었는지 확인한다. 1분 분량을 휴대전화에 녹음해 쉴 새 없이 듣는다. 스터디룸에는 5분 정도 녹음 분량을 올리고 숙제를 낸다. 일주일 동안 듣기, 반복적으로 섀도잉을 하면 암기가 된다. 대박 ㅋㅋ 테드 1분 클립 암기 7회차 맞아 공부한 모습 보여주기로 했어. w 일주일에 1분짜리 클립 하나를 암기하는 목표를 하고, 첫날인 오늘은 내용 정리 또 단어 정리를 조금 했다. 주말에는 암기 영상을 올릴 예정이다. #테드 암기법 암기 전에 영상을 내보내고 스크립트 없이 듣기를 여러 번 한다. 몇 번을 들어도 들리지 않는 부분을 확인하고 모르는 단어 때문에 들리지 않으면 단어도 확인한다. 스크립트를 보고 들으면서 이해한 내용과 같은지, 놓친 단어는 없는지, 연음이 섞인 단어 중 어느 것이었는지 확인한다. 1분 분량을 휴대전화에 녹음해 쉴 새 없이 듣는다. 스터디룸에는 5분 정도 녹음 분량을 올리고 숙제를 낸다. 일주일 동안 듣기, 반복적으로 섀도잉을 하면 암기가 된다. 대단하다.ㅋㅋ

00:00 퍼듀 대학의 진화 생물학자 윌리엄 뮤어는 닭을 연구했습니다. 진화 생물학자 [|iːvə|luːʃəneri] 진화 생물 학자 그는 생산성에 흥미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 우리 모두에게 관계가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 계란을 셀 뿐이므로 닭으로 측정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웃음) 무엇이 그의 닭을 더 생산적으로 만들 수 있는지 알고 싶었기 때문에 그는 아름다운 실험을 고안했습니다. 생산성에 관심 있었던 진화 생물학자 윌리엄 뮤어는 닭을 활용하여 생산성에 대한 연구를 한다. 어떻게 하면 닭의 생산성을 높일지에 대한 실험이다. 이런 호기심으로 모든 발명과 연구가 훌륭한 이론을 낳는거겠지? 난 이런거 1도 관심이 없는자. 닭은 무리를 지어 생활하기 때문에 우선 평균적인 무리만 골라 6대 동안 방치했다. 그리고 나서 두 번째 그룹을 만들었습니다 슈퍼치킨이라고 불러도 괜찮겠지만 슈퍼플록으로 정리했습니다 각 세대는 번식을 위해 가장 생산성이 높은 것만 골랐습니다. 일단 평균적인 닭들을 골라서 6세대가 되도록 둔다, 그니까 알이 부화되고 그 알이 또 부화되고 될 때까지 보며 , 누가 개별적으로 가장 생산성이 높은가 살피고 걔네만 골라서 두번째 그룹을 만든다。 그거슨 바로 슈퍼닭 그룹 ㅋㅋ 00:456세대가 지난 후 그는 무엇을 발견했을까? 글쎄,, 뭔 일이 일어났냐? 첫 번째 그룹, 평균적인 그룹은 잘 하고 있었어요. 첫 번째 , 평균인 아이들 그룹은 그 냥 그 렇고. 그것들은 모두 통통하고, 완전히 날개가 자라 있었고, 계란 생산량은 극적으로 증가하고 있었습니다. 그니까, 살도 찌고 깃털도 풍성하고 심지어 달걀도 크게 증가했다한다.plump – 포동포동한,, 토실한 ( 사람들 묘사할 때만 쓰는 게 아니요 군) 두 번째 그룹은 어때요? 3명을 제외하고 모두 죽었다. 다른 사람들은 죽을만큼 쪼아먹었어요(웃음) 오마갓、세 마리 외 모두 죽었단다. 죽을때까지 쪼다 곧 쪼아 죽였다는 말씀. 외에 두개별로 생산된 닭은 다른 닭의 생산성을 억제함으로써만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결국 생산성이 높은 닭들은 그렇지 못한 닭들의 생산성을 억제(쪼아 죽임으로써) 함으로써 성공을 한 것이라는..거다. 00:00 퍼듀 대학의 진화 생물학자 윌리엄 뮤어는 닭을 연구했습니다. 진화 생물학자 [|iːvə|luːʃəneri] 진화 생물 학자 그는 생산성에 흥미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 우리 모두에게 관계가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 계란을 셀 뿐이므로 닭으로 측정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웃음) 무엇이 그의 닭을 더 생산적으로 만들 수 있는지 알고 싶었기 때문에 그는 아름다운 실험을 고안했습니다. 생산성에 관심 있었던 진화 생물학자 윌리엄 뮤어는 닭을 활용하여 생산성에 대한 연구를 한다. 어떻게 하면 닭의 생산성을 높일지에 대한 실험이다. 이런 호기심으로 모든 발명과 연구가 훌륭한 이론을 낳는거겠지? 난 이런거 1도 관심이 없는자. 닭은 무리를 지어 생활하기 때문에 우선 평균적인 무리만 골라 6대 동안 방치했다. 그리고 나서 두 번째 그룹을 만들었습니다 슈퍼치킨이라고 불러도 괜찮겠지만 슈퍼플록으로 정리했습니다 각 세대는 번식을 위해 가장 생산성이 높은 것만 골랐습니다. 일단 평균적인 닭들을 골라서 6세대가 되도록 둔다, 그니까 알이 부화되고 그 알이 또 부화되고 될 때까지 보며 , 누가 개별적으로 가장 생산성이 높은가 살피고 걔네만 골라서 두번째 그룹을 만든다。 그거슨 바로 슈퍼닭 그룹 ㅋㅋ 00:456세대가 지난 후 그는 무엇을 발견했을까? 글쎄,, 뭔 일이 일어났냐? 첫 번째 그룹, 평균적인 그룹은 잘 하고 있었어요. 첫 번째 , 평균인 아이들 그룹은 그 냥 그 렇고. 그것들은 모두 통통하고, 완전히 날개가 자라 있었고, 계란 생산량은 극적으로 증가하고 있었습니다. 그니까, 살도 찌고 깃털도 풍성하고 심지어 달걀도 크게 증가했다한다.plump – 포동포동한,, 토실한 ( 사람들 묘사할 때만 쓰는 게 아니요 군) 두 번째 그룹은 어때요? 3명을 제외하고 모두 죽었다. 다른 사람들은 죽을만큼 쪼아먹었어요(웃음) 오마갓、세 마리 외 모두 죽었단다. 죽을때까지 쪼다 곧 쪼아 죽였다는 말씀. 외에 두개별로 생산된 닭은 다른 닭의 생산성을 억제함으로써만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결국 생산성이 높은 닭들은 그렇지 못한 닭들의 생산성을 억제(쪼아 죽임으로써) 함으로써 성공을 한 것이라는..거다.

出典Ted.comhttps://www.ted.com/talks/margaret_heffernan_forget_the_pecking_order_at_work?utm_campaign=tedspread&utm_medium=referral&utm_source=tedcomshare #テッドで英語勉強#シンにも英語勉強#天日英語勉強#テッド暗記 出典Ted.comhttps://www.ted.com/talks/margaret_heffernan_forget_the_pecking_order_at_work?utm_campaign=tedspread&utm_medium=referral&utm_source=tedcomshare #テッドで英語勉強#シンにも英語勉強#天日英語勉強#テッド暗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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